블레드 호수 방문하기: 하지 말아야 할 5가지 실수

블레드 호수에서의 멋진 하루를 위한 아주 구체적인 조언

블레드 호수는 슬로베니아의 그림엽서 같은 풍경 중 하나입니다. 저는 이 작은 알프스 낙원을 몇 번이고 다시 찾고 싶어요! 말라 오소니차 정상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호수의 전경은 모든 여행자를 매료시킵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말라 오소니차 정상에 오르면 블레드 호수 기슭과 그 맑은 물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저 멀리 푸른 하늘과 맞닿아 있는 아름다운 고산 산봉우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절벽 위에 균형 잡힌 오래된 성이 있고 교회가 있는 유명한 작은 섬도 보입니다.

아름다운 호수이자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5가지 실수를 잘 숙지하면 사소한 문제 없이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서 제가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이전 블로그 독자들의 정확한 피드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호수를 처음 방문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당황스러운 상황을 피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도움말을 통해 다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

• 주차비를 너무 많이 지불하는 경우
  • 호수에 있는 엉뚱한 레스토랑에 앉은 자신을 발견하기
  • 아름다운 비밀 명소 3곳을 놓치지 마세요
  • 수영 비용 지불
  • 호수 주변의 잘못된 장소 방문

슬로베니아의 가장 상징적인 호수 기슭에서 달콤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도착하기 전에 주차장 지도를 살펴보세요.

성수기에는 호숫가에 주차 공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미리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하면 도착했을 때 시간을 낭비하게 될 거예요(경치를 감상하고 자연을 보존하는 데 훨씬 더 좋습니다). 또한 근처에 더 저렴한 주차장이 있다는 사실을 몰라서 주차비를 너무 많이 지불할 위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호수로 운전하기 전에 블레드에 있는 주차장이 표시된 이 지도를 살펴보세요.

여름철 오전 11시 이후나 화창한 주말에 도착하면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만차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숫가에 있는 비싼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 블레드 지도를 확대하고 도착하기 전에 주차장을 선택하세요. 동쪽 구역에 있는 주차장을 선택하세요.

: 여름에는 GPS를 사용해 조금 더 멀리 떨어진 주차장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더 저렴하고 호수까지 빠르게 걸어갈 수 있어요.

블레드 성으로 올라가지 마세요

이것이 제가 드리는 가장 중요한 조언입니다. 1시간 30분은 물론 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호숫가에 도착하면 자연스럽게 성에 이끌려 올라가고 싶은 유혹에 빠지게 되죠. 제 충고입니다: 올라가지 마세요.

올라가지 마세요! 샤또 입장료가 17유로로 비싸기도 하지만, 입장하지 않으면 호수를 제대로 볼 수 없어요!

티켓: 성인 €17 – 어린이 €7 – 노인 €14 – 학생 €11 – 너무 비싸요!

기억하세요: 블레드 성에서 보는 것보다 더 아름답고 선명한 자유 경치가 있습니다. 걸어서 성에 오르지 않는다면 땀을 거의 흘리지 않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호수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려면 위로 올라가 보세요:

• 예를 들어 스트라자에는 비밀 전망대가 있습니다. 정상까지 걸어가서 찾아보세요.
  • 사진작가들과 몇 년 동안 인스타그래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뷰포인트인 오소니카로 가보세요.
  • 아래의 벨베데레 카페도 훌륭한 전망대이지만 당분간은 비밀로 유지됩니다.

블레드 호수의 비밀 명소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블레드행 기차는 다음과 같은 경우가 아니면 타지 마세요.

블레드 호수는 류블랴나에서 기차나 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류블랴나 역에서 정기적으로 출발하는 버스를 타면 한 시간 안에 호수 기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기차는 블레드 호수 기슭에 직접 도착하지 않고 레체블레드의 작은 역에 정차합니다. 이곳은 호수에서 5km 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호숫가까지 가려면 버스를 타야 합니다. 그러니 류블랴나까지 버스를 타고 바로 가는 편이 낫겠죠!

: 다른 경로를 따라가는 다른 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블레드 호수의 다른 역으로 이동합니다. 블레드-제제로라고 불리는 역입니다. 이 역은 블레드 호수 기슭에 바로 정차하지만 여정이 30분 정도 더 길어집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블레드 호수 북쪽의 산업 도시인 예세니체에서 환승해야 하므로 류블랴나에서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기차가 빈트가르 협곡을 먼저 통과한 후 블레드 호수의 가장 때묻지 않은 쪽에 정차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블레드 예레조 역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 기간 동안 매우 영리한 프로그램이며 어떤 관광객도 모르는 프로그램입니다:

블레드 호수와 빈트가 협곡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기차를 타고 산업 도시 예세니체로 향하세요.
  • 블레드-제제로 역으로 변경합니다(블레드 레세 역이 아님).
  • 도중에 빈트가르 역에서 잠시 정차하여 걸어서 20분이면 빈트가르 협곡에 도착한 후 다시 기차를 타고 블레드 제제로 (블레드 호수) 역으로 이동하세요.
  • 블레드-제제로 역은 호수 쪽에 있어 쉽게 수영을 하고, 호수 최고의 전망대(말라 오소니차)에 도착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호숫가 식당인 티토의 의식 별장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슬로베니아 암탉의 팁: 기차 시간표는 슬로베니아 철도 공식 웹사이트 potniski.sz.si/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빈트가르(웅장한 청록색 협곡)와 블레드-제제로(블레드 호수를 뜻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블레드의 유료 해변에서 수영하지 않기

자동차나 버스로 여행하는 경우 호수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은 수영이 금지된 곳입니다. 이 둑에서 오른쪽으로 데크의자, 오두막, 폰툰이 있는 유료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호수 반대편에는 아름다운 무료 수영 구역이 있기 때문에 입장료 10유로와 데크 의자를 지불하지 않고도 호수에서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조정 클럽에 가입하여 수영을 즐겨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좋은 계획: 반면에 어린 자녀가 있다면 이 유료 해변의 그늘, 깊이가 거의 없는 작은 수영장, 기저귀 교환대 및 실용적인 시설에 감사하실 거예요(이 기사 하단의 예리프리토스 댓글을 읽어보세요).

또 다른 흥미로운 수영 명소는 맑은 물과 잔디밭이 있는 믈리노 마을이에요. 여기.

일반적으로 블레드의 작은 관광 지역은 전염병처럼 피하고 야생의 비밀스러운 지역으로 향하세요. 3일 연속으로 바쁘게 지낼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즐길 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으니 윈도우 쇼핑을 하지 마시고 관광 상점에서 몇 분이라도 어슬렁거리지 마세요.

플레트나를 중앙 섬으로 가져가지 마세요.

너무 비싸요! 호수 중앙에 있는 섬은 웅장하지만 블레드의 전통적인 작은 배인 플레트나를 타고 갈 필요는 없어요. 여행 비용은 15유로이고 섬에서 할 수 있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99개의 계단을 오르면 17세기 말에 바로크 양식으로 개조된 천 년 된 교회가 나오는데, 들어가려면 돈을 내야 해요! (입장권 한 장에 12유로, 내부는 슬로베니아의 다른 수십 개의 무료 교회보다 아름답지는 않지만 섬에 위치한 위치 덕분에 독특하고 웅장해요). 호수 주변의 다른 액티비티를 위해 돈을 아껴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은 새벽에 일어나 스탠드업 패들을 타고 섬에 가던 날의 친구입니다. 기억에 남는 아침이었어요! 경고: SUP로 섬에 착륙하지 마세요.

작은 바: 붐비지 않을 때는 섬에 매우 쾌적한 테라스가 있습니다. 바에서는 커피, 아이스크림, 맥주를 평소 가격보다 두 배 이상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 수영을 잘하신다면 제가 자주 하는 것처럼 섬까지 헤엄쳐 가세요.

: 나만의 보트를 빌려 원하는 곳에서 호수를 유람하세요.

블레드 방문 시 기억해야 할 사항

• 진짜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스톨을 등반하세요.
  • 블레드 성에 오르지 마세요.
  • 벨베데레(멋진 전망)에서 커피 마시기 – 문을 닫았다면 바로 옆에 있는 빌라 블레드로 가되, 영업 중인지 확인하세요. 두 곳 모두 비싸지만 매우 훌륭합니다.
  • 조정 클럽에서 수영하기
  • 파트너와 함께 조정 보트를 대여하세요.
  •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호텔과 상점을 피하세요.
  • 오스르트리카 또는 말라 오소니차 등반(이 두 곳 중 한 곳을 선택하되 경치가 매우 비슷하므로 둘 다 하지 마세요)

두 번의 방문은 항상 함께 해야 합니다: 블레드 빈트거

팁: 블레드 호수와 빈트가 협곡을 함께 방문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